퓨처셀프 책사진

Logitech stream cam 사용기 내돈내산

뭐 언제나 그렇든 난 협찬따위 받지않아도 많은걸 산다 ㅋㅋㅋㅋㅋㅋ

요즘 게임방송이 해보고 싶은 마음이 사알짝 있는 와중에 옥션에서 빅스마일 데이 쿠폰으로 50% 10만원 쿠폰을 받는 바람에 게임 방송을 해보고자 사게 되었다.

대충 위처럼 생겼다.

사실 똥그리랑 It takes two 란 게임을 하면서 방송을 해보긴 하였으나…..
똥그리의 게임중에는 조신하기만 한건 아니라(수시로 개빡침 주의), 더이상 방송은 못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써본 장점은 우선 화질이 좋고, usb3.0 이 지원되면서 fhd 60 프레임도 된다는 거다. logitech capture 라는 프로그램을 쓰면 줌인등도 자동 지원되기는하는데 나는 그냥 obs를 썼다.

단점은 usb-c 포트를 쓴건 좋은데, 적어도 3.0 변환 젠더라도 제공해 주지…. 진짜 젠더를 쿠팡에서 대충 이뻐보이는걸로 샀는데, 2.0으로만 인식이 되어서 장난 아니고 피씨 드라이버 깔고 바이오스 업데이트하고, 이거저거 삽질을 엄청했다. 쿠팡에서 다시 좀더 좋아보이는걸로 사니 드디어 3.0이 지원이 된다….

여담으로 내가 CPU amd 2600 을 쓰고있었는데,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하면 5000 시리즈도 지원을 하는 보드다보니, 바이오스 업데이트 한김에 5600x도 주문했다. 망할 usb-c 젠더땜에 CPU 까지 업글하고 이게 머선129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