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라이브챗 방법 Howto chat Airasia livechat

이번 코로나 사태로 원래 가려던 미리 예약해 두었던 Airasia의 비행편이 변경이 되었고, 어찌할까 고민하다가 시국이 시국인지라 취소하기로 마음 먹었다.(비행편 변경으로 인해 환불 수수료는 따로 없었다.)

근데 이것들이 시스템이 구려서 인지 환불은 ava를 통해서 하라고 했지만 ava랑 가 입력하라는 것들 입력하다보면 아바 응답없음 ㅡ.ㅡ;

아바를 통하면 다 될 것처럼 이야기 하는데, 안된다.

airasia의 제일 큰 문제점은 인도에만 콜센타가 있다는거다 ㅋㅋㅋㅋㅋ 즉 사람하고 연결하기가 쉽지 않다. 그리고 라이브챗 연결이 안된다.

진짜 아바한테 환불해 달라고 30번은 이야기 하다가 빡쳐서 정보를 아무거나 넣었더니 두둥 livechat이 연결이 된다.

그렇다 존나 착하게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면 livechat이 연결이 안되더니 아무정보나 막 입력하니까 livechat으로 연결되더라

한국어 livechat을 이용하고 싶으면 시간대가 있는것 같다. 나같은경우 아침 8시반쯤 한국어가능한 직원과 연결이 되었다.

요약 : airasia livechat을 하고 싶으면 ava한테 잘못된 정보를 집어넣어라!
Summary : If you want to live chat with airasia, insert wrong information to AVA.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