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Archives: 그냥

애플펜슬 홀더 부착용 사용기 1편

얼마전 아이패드 프로 9.7 이 새로 나왔다 ㅋㅋㅋㅋ 난 앱등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고민을 하다가 이마트의 유혹을 못참고 샀다 ㅋㅋㅋ 근데 맘에 드는 케이스 찾기가 힘들더라 특히 펜 홀더 달린건   그래서 서핑을 하다가 교보에 가면 펜홀더가  있다길래 케이스는 인터넷에서 싼거 사고 펜홀더도 샀다 ㅋㅋㅋ   그중 먼저 부착해본 것부터 리뷰 시작!!… Read more »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 NG S 5508 사용기

캬 오랜만에 내가 쓰는 글이다. 요즘 눌눌님께서 이 블로그를 거의 먹여 살려주시다 싶이하는 모습에 감동하여, 나도 글을 남기기 위해 가방을 샀다 ㅋㅋㅋㅋㅋ   나는 백팩을 좋아한다. 숄더백 매본 기억이 거의 없다. 그리고 좀 각지고 모양 유지되는 백팩을 좋아하는데 ㅋㅋㅋㅋ 우연히 알게되어서 구매하게된 모델이다. 실물은 한번도 보지 않았지만, 왠지 느낌이 와서… Read more »

한경희 핸디다림 스윙 후기

내가 다리미 리뷰를 올리는 날이 오다니.. ’_’   신랑이랑 나랑 모두 자유복장인 회사에 다녀서.. 다리미 쓸일 절대 없지 말입니다.. +_+ 그래도 나름 집에 다리미 하나  있었는데, 테팔 스팀다리미. (아 그리고 쓰다보니 생각나네, 어딘가 쳐박혀있을 필립스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이거도 뭔가 꽂혀서 샀던 것 같은데, 다리미가 워낙 필요 없다 보니 안쓴다. 그리고… Read more »

S.T. Dupont 듀퐁 선글라스 DP 6537 블랙 후기

신랑 블로그하는거 도와준다고 나도 블로깅하면서.. 내가 얼마나 뭔가 꾸준히 많이 사고 있는지를 다시 한번 느끼면서.. ’_’ 반성(?)중.. 뭐 그래도 기왕 산거 열심히 리뷰 올리겠습니다.. +_+   내가 애정하던 레이밴 선글라스를 작년 언젠가 출장때 분실.. 호텔에 놔두고 온것 같은데 호텔에 전화해봐도 없다고함.. 귀걸이 로션 등등 분실물은 (네, 제가 뭔가 꾸준히 계속… Read more »

BLES 와플메이커 후기

      BLES 와플메이커 후기에 댓글 없음

왜그랬을까… 갑자기 와플메이커에 꽂힘. 알아보니까 판만 바꿔서 그릴, 샌드위치, 다 되는 기계들이 있음.. 그래서 당연히 멀티 기능있는 것으로 알아보고, bsw(샌드위치맨이라고.. 여기걸 사람들이 가장 많이 쓰는듯), 가이타이너, 레꼴뜨,위즈웰 이런 생소한(?) 곳에서 이런 멀티메이커 기계들을 만드는 것을 발견. 가격은 다 비슷비슷. 모두 메이드인차이나. 하지만 난 와플 두께가 상당히 중요했기에 ㅋㅋ 열심히 검색해서… Read more »

필립스 사틴퍼펙트 제모기 HP6579 후기

결론: (내 피부는 민감해서 면도 못함. 그래서 10년정도 제모기 써왔고, 그래서 제모 통증에 매우 무뎌진 나로써는,,) 필립스 제모기 좋으다. 제모 잘됨. 전꺼도 10년 쭈우욱 고장없이 잘  쓴 믿음(!)이 있어서 이번에도 필립스로 구매. 무선이라 좋다. 방수되서 좋다. 꽃무늬 외관은 내 취향 아니지만 뭐 집에서만 쓸꺼라 별로 상관 없음. 작은거가 훨씬 좋다(구석구석… Read more »

예스24 17주년 사은품, 캡틴아메리카 보조배터리

예스24에서 7만원 이상 사면 보조배터리를 2000포인트 차감하고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ㅋㅋ 책을 샀다. 오늘 오전에 샀는데 퇴근하니까 이미 도착해 있음. 꺅꺅. 그리고 상세샷.   아이폰 아이패드만 잔득 있는 우리집에, 마이크로유에스비젠더는 왠말이냐며. 난 왜 확인도 안하고 산것이냐며. 심지어 7만원어치 더 사서 내일 하나 더오는데 (아이언맨 신랑꺼로..) 난 대체 무슨짓을 한거냐며… Read more »

LG 가스건조기+드럼세탁기 사용기

우리집은 이사올 때, 멋진(드럽게 작은) 빌트인 세탁기가 딱하니 박혀있었다. 물론 내가 어찌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니까….(내집이 아니니까…..ㅠ.ㅠ) 잘 쓰긴 했는데…. 십년이 넘어가는 집인지라, 슬슬 세탁기는 맨날 고자되고(앗 오타)  쫌 무거운 빨래 넣으면 막 빌트인 된 세탁기 녀석이 세상구경하러 막 튀어나고 그랬다.   그러던 중, 가스 건조기가 신세계라는 이야기를 듣고… 오랜기간…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