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수납 벤치 사용기

우리집은 아이가 두 명이다. 하나는 7살 여아, 하나는 20개월 남아…..

7세 여아는 정말 엄청 조신한 숙녀이고, 20개월 남아는 활동적인 아이이다….

 

근데 이 둘이 합쳐지면 왜인지 모르겠지만 카오스가 시작된다. (비글 두마리같은 느낌 나 비글 키웠었다. 지금은 아기때문에 부모님댁에 있지만)

 

여튼 거실 한편을 놀이방으로 할애해 주었더니 완전 거실부터 산만해서 큰맘 먹고 정리를 위해 수납벤치를 샀다!!!!

이런 저런 제품을 비교해 보다가 이케아 제품을 샀는데 (왠지 눌눌님이 그냥 이케아가 가고 싶었던듯)

튼튼하고 괜찮다. 조립과정은 생략하고 설치사진!!!

thumb_IMG_0098_1024

집이 엄청 깔끔해 지진 않았지만 꽤 깔끔해 진다!!!! (집이 깨끗해지려면 사는 사람이 바뀌어야 할듯!)

심지어 우리 이쁜 큰 따님께서 바로 벽돌 블럭 칸이라고 연필로 정성스럽게 라벨링(낙서) 해줘서 지웠지만 자국은 남았어!

 

 

thumb_IMG_0170_1024

가끔 아드님께서 이렇게 사색에 잠기기도 하시는데…

잘 샀구나 싶다….

 

단 하나의 단점만 빼면……….

 

수납벤치랑, 서랍장이 다른 제품 두개의 합이다.

벤치랑 서랍장이 제품을 합쳐서 대충 10만원 정도 되었던것 같다. 영수증을 나중에 확인해보면 정확한 가격은 업데이트 하겠음!

 

그렇다보니, 서랍과 수납벤치가 고정되지 않는다!!!!!!

그래서 아가들이 가끔 서랍을 통째로 가지고 논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랍장 바닥에 바퀴가 있어서 굴러 다니는데!!! 앞뒤로만 움직이는 바퀴인데!!!! 아가들은 방향 조절도 해낸다!!!!

 

막 거실 한가운데에 서랍장이 있어!!!!

 

thumb_IMG_0274_1024

위 사진은 별로 안뺀 사진이고, 심할땐 부엌까지 서랍장이 왔다갔다 하는듯!!!

 

그래도 아가들이 잘 놀아서 잘 산 것 같다. 내가 좀더 열심히 치우면 되는거지뭐 ㅠ.ㅠ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