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ens 벨기에 맥주. Pilsener. Weizen.

 

 

역시 첫 포스팅은 맥주인것이가….. ’_’

동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1L 1병에 2580원이라는 아름다운 가격을 뽐내고 있어서 사온 두병- Martens 필스너, 바이젠.

(옆에 국산맥주가.. 캔이긴 했지만 오백미리에 2천원 정도 하고 있어서… 양많은거 양많은거~ 이러면서 사옴. +_+ )

 

그리하여 아~무 기대 안하고 뜯었는데,

심쿵. 맛있다………….. 한참 유행하던 하우스맥주?수제맥주? 그런 맛이 난다… 대박. 엄지척.

둘다 거품도 뽀송뽀송 잘 올라오고, (무슨 이유에서인지.. 거품이 금방 사라지기는 함.. 정말 금방 사라짐..)

맛은 필스너는  쌉쌀하면서 뭔가 깊은 맛(?)이 나면서 맛있었고

바이젠도 꼬소하고… 맛있었다.

(다음엔 더 제대로 리뷰할께요,,,, 사진도 허접해서 죄송..맥주를 마실 때는 블로깅을 염두에 두지 않고 막 마셔서요,,)

 

무튼  1L 병이 2580원!!!! 엄청난 가격경쟁력을 갖고 있는 이 아이~

다음에 보시면 꼭 드셔보셔요! ㅎㅎ

내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아사히,하이네켄,기린, 카스, 클라우드, 등등 맥주보다 요 벨기에 맥주들이 제일 맛있었다!  가성비 최고!!!

 

금요일은 맥주쥬~~

 

===

후기 추가: 그 다음날 또 사먹었는데, 왠일인가.. 첫날의 그 수제맥주의 감동은 없었다 ㅠ 같은회사(Martens) Belgian export 종류 페트병 1L맥주였는데, 이건 별로 맛 없었고, 한병남은 Pilsener도 그냥 그랬다.. 첫날은 진짜 맛있었는데. 그리고 Weizen은 품절이었다. 그래도 가성비는 뛰어나다고 생각함!! 한번쯤 꼭 사먹어볼만한 맥주다.

 

One thought on “Martens 벨기에 맥주. Pilsener. Weizen.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